본문 바로가기
아셋맘의 캠핑이야기

밀양 단장숲 캠크닉

by eunifree 2023. 7. 2.
반응형

오늘은 밀양단장숲에서
시원하이~ 놀고 왔습니다 ㅋㅋ(여기추천 꾹)

밀양 단장숲 매점이라고 네비에 찍으시고요,
가시면 주차비만 내고 주차 ㅎ
주차장 옆 공용 화장실이 있고~

강 따라 쭉~~~ 텐트~~


저는 10시30분 도착 자리 거의 없엇지만 몇개 잇는정도???

아이들은 11시부터 저녁6시 되어서야 물에서 나왔다는 ㅋㅋㅋㅋ



그럼 저는??

저는 .....(운전하고 짐들고 펼치고 맥이고 치우고 사진찍고 떠내려간 튜브 주워오고 싸움중재하고 다시 짐 싣고 운전하고 짐내리고 씻기고 ...) 그랬지만

아이들만 즐겁다면~ >.<

그래도 잠깐이지만
강물에 발도 담가보았지유~~~ >.<

취사 가능하구요~~>.<

물고기도 있어요~~~^^
수심은 얕은데도 깊은데도 잇고~~



너무 재밋어 보이더라구요 ㅎ
하지만 보호자인 저는 물놀이는 하지 못했습니다...바라만 보면서
다음엔 나 혼자가서 튜브 백번 타야지
란 행복한 상상만 했다는~~


아이 어른 할거 없이 다 놀 수 잇더라구여 ~~
추천! 꾹!

반응형

'아셋맘의 캠핑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상족암 오토 캠핑장  (0) 2023.06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