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아셋맘의 독서이야기

세이노의 가르침(PDF파일)

by eunifree 2023. 7. 4.
반응형

친구들에게 공유해 주었다.

세이노의 가르침 통합본.pdf
6.52MB

평소에도 책 읽기를 좋아하고, 심리, 경제, 육아, 살아냄과 관련된 책을 편독? 하는 나에게,

 

한번 읽기 시작하니 끝까지 정주행 하는 책

저자는 박애주의 성향이 아닐까? 너무 멋진 마인드를 가지셨다.

이런 리뷰 자체를 싫어하시려나.. 조심스럽지만,

 

모두가 한번쯤 읽어보았으면 좋겠다. 그래서 공유해 본다.

 

 

꼭 한번은 읽었으면 하는 책이다.

PDF파일은 무료로 배포되었다.(감사합니다!)

 

2023년에 책이 나오게 된 과정 세상에 전하는 글을 쓸 때 그 어떤 이득도 추구할 의사가 없었으며 인세나 강의료를 챙기려는 것도 아니었다. 지금도 그러하다(중략)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본 가격 수준으로 책을 출판하고 싶다고 하면서 엑셀로 만든 단가분석표까지 보내왔기 때문이다. 그 가격이 6,600원 수준이 되도록 하겠다는 것. 내가 살아 있는 동안 인세는 전혀 안 받겠다고 약속했다.

 

책으로 사도 600페이지 정도가 됨으로 제본하는것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!

 

실패하면 제로점으로 내려가라.

아무일이나 재미있게 하라.

변화가 없는 삶은 불행하다.

 

 

스무 살 공과대학에 진학하여 지금까지 같은 길 같은 직업을 가져왔다.

회의감을 느낀 진 이미 오래.

정체하다 못해 퇴행하는 기분이 들기까지 했다.

최근에 전문직으로 전직하기 위해 시험준비를 시작했는데, 

마음가짐에 대해 다시 한번 훑어볼 수 있었다. 

 

게으름에 대한 일침! 

독서의 중요성에 대한 자각! 

삶에 끌려다니지 말자.

 

반드시 읽어라 라고 언급하신 책 목록이 마지막장에 싣려 있다. 

이 책들을 하나씩 읽어가며,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음^^ 

집에 있는 책들도 있는데, 읽다가 관둔 두꺼운 책인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.. 이 있더라며, 그럼 이것부터!! 

반응형